부산항만공사는 부산과 일본 후쿠오카 연결하는 퀸비틀호가 승객 140여 명을 태우고 4일 부산항에 입항할 예정이라고 3일 밝혔다. 사진은 한일 국제여객선. 2022.11.3 [부산항만공사 제공. 재판매 및 DB 금지]
[저작권자ⓒ 코리아 이슈저널. 무단전재-재배포 금지]
농림축산식품부, '제4회 중앙농촌공간정책심의회' 개최
"우리 아이 급식 괜찮을까"…전국 점검 '양호'
미세먼지, 폐 넘어 피부도 '위협'…건선 발생 위험 최대 27%↑
상속세 0원인데 신고? '상속·증여세 오해와 진실'