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들은 의료민영화 저지·노동 개악 저지·인력감축 저지 등을 기조로 이날부터 총파업에 들어가며 공공기관 혁신 가이드라인 폐기 및 국립대병원 공공성 강화를 위한 노사정협의체 구성, 인력 충원 등을 요구한다고 밝혔다. 2022.11.10
[저작권자ⓒ 코리아 이슈저널. 무단전재-재배포 금지]
대전 중구의회, 제10대 의회 출범 준비 ‘첫걸음’
"우리 아이 급식 괜찮을까"…전국 점검 '양호'
미세먼지, 폐 넘어 피부도 '위협'…건선 발생 위험 최대 27%↑
상속세 0원인데 신고? '상속·증여세 오해와 진실'