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코리아 이슈저널 = 최윤옥 기자] 7일 오전 10시 종로5가 노숙자 총연합회 이주태 장로 본부장 취임 감사 예배서 한국공익실천협의회 김화경 대표가 축사하고 있다.
[저작권자ⓒ 코리아 이슈저널. 무단전재-재배포 금지]
30분 출근 대전환 특위, 출근길 광역버스 정류소 현장방문
"우리 아이 급식 괜찮을까"…전국 점검 '양호'
미세먼지, 폐 넘어 피부도 '위협'…건선 발생 위험 최대 27%↑
상속세 0원인데 신고? '상속·증여세 오해와 진실'